DIVERSITY IS GOOD
DIVERSITY IS GOOD

일상

[대전 어은동 맛집] 수제버거 맛집 버기즈~~

diversity is good 2023. 2. 4. 22:35

저는 카이스트에 연구실 인턴으로 내려와 있어서 학교 앞 맛집들을 많이 돌아다니려고 노력했는데요!

여기서 먹었던 다양한 음식들 중에 정말 손꼽았던 맛집 중에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저는 바디프로필 이후에 햄버거에 중독이 되었는데요! 그래서 대전에 내려와서도 수제 버거집을 찾아 먹었습니다.

바로 어은동에 위치한 버기즈 어은점입니다!

버기즈는 어은점, 탄방점, 갈마점 세 곳에 위치해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이중에 탄방동에 위치한 탄방점이 1호점이고 가장 최근에 생긴 지점이 어은점으로 알고 있는데 모든 지점이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더라구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여기서 고기 패티를 넣어주는 메뉴들을 많이 즐겼습니다!

처음으로 제가 먹은 것은 Hangover와 Garlic butter fries + soda 를 주문했습니다. 딱 봐도 버거가 수제인 것을 알 수 있겠죠!

패티를 씹는 동안 해쉬브라운의 감자들이 어느정도 작은 알갱이들로 존재해 잘 익어 씹히는 느낌이 들었고 튀김의 소스도 직접 만든 느낌이 강한 소스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으로 Godfather와 garlic butter fries + soda를 먹었습니다.

양파가 맵지 않고 달달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포장도 정말 깔끔하게 기분 좋게 포장해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Double cheeze와 Bacon cheeze입니다. 여전히 때깔도 좋고 입도 즐거웠어요ㅎㅎ

그런데 제 입에는 Double cheeze가 약간 느끼했습니다

이건 cheeze bang과 Garlic butter fries + soda입니다.

치즈를 다양하게 쓴 메뉴인데 치즈 중 하나가 소금기가 있는 치즈여서 Double cheeze보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던 버거였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가 있고 모든 메뉴가 맛있다고 할 수 있는 Burgiz를 매우 추천합니다!

저는 내일도 또 갈 예정입니다ㅎㅎ

<버기즈 어은점>
- 위치 -
대전광역시 유성구 어은로52번길 16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20
Last Order 19:50

= burgiz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burgiz__/?hl=ko

반응형